공모전의 모든 것, 탐나

자유게시판

제6회 바람직한 옥외광고문화 공모전 박찬웅 2015-07-29 543

제6회 바람직한 옥외광고문화 공모전


6 바람직한 옥외광고문화 공모전

응모 자격

- 응모 자격 : 제한 없음(단체일 경우, 1 3인 이내)

응모 주제

- 바람직한 옥외광고문화

① 간판(거리) 소개 : 아름다운, 조화로운, 재미있는, 특이한, 전통적인 간판 등

간판은 문화다

③ '간판'을 소재로 한 자유주제

응모부분 및 출품수

- UCC, 공익광고, 사진

- 출 품 수 : UCC(1), 공익광고(1), 사진(2)

※ UCC, 공익광고, 사진 동시응모 가능

시상 내역

- 54, 41,500천원

구분

분야

수량

시상내용

상장

상금

대상

UCC, 공익광고

1

행정자치부 장관

400만원

사진

1

300만원

최우수상

UCC

일반

1

문화일보 회장

200만원

공익광고

일반

1

200만원

사진

일반

1

150만원

우수상

UCC

일반

2

지방재정

공 제 회

이 사 장

150만원

공익광고

일반

2

150만원

사진

일반

3

100만원

장려상

UCC

일반

3

100만원

공익광고

일반

3

100만원

사진

일반

6

50만원

입선

UCC

일반

5

70만원

공익광고

일반

5

70만원

사진

일반

20

20만원

참가자 수 및 작품수준에 따라 시상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며,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

우수작 시상식 및 전시회 : 1014~17, 코엑스, 23회 한국국제사인디자인전

심사 방식

- UCC, 공익광고(주제적합성, 창의성, 완성도, 활용가능성 등)

- 사진(주제적합성, 완성도, 예술성, 활용가능성 등) 기준으로 한 전문가 심사

응모 일정

- 응모기간 : 2015 6 16 ~ 7 31일 오후 12

- 입상작 발표 : 2015 9 14(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지)

제출 방법

[UCC 분야]

- 동 영 상 : 1~2분 내외, 해상도 640×480 이상(AVI, MP4, MPEG, WMV, ASF)

[공익광고 분야]

- 공익광고 : 자유형식(JPG, 직접 그린 그림일 경우 스캔하여 JPG파일로 제출)

공익광고 우수작 선정시, 원본파일(ai또는psd 형식, 300dpi이상) 혹은 직접 그린 그림을 제출

[사진 분야]

- : 2, 3,200×2,400pixel 이상·2MB 이상(JPG)https://www.facebook.com/LIVARTstory/app_172192522981658 https://www.facebook.com/LIVARTstory/app_172192522981658

접수 방법

- 한국옥외광고센터 홈페이지(www.ooh.or.kr)온라인 접수

유의 사항

- 제출된 파일은 일체 반환하지 않음.

- 수상작의 저작권(2차 저작물 작성권 포함)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일체의 권한은 한국지방재정공제회에 귀속됨.

- 저작권 침해가 우려되거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작품은 심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.

- 타 공모전 수상작 및 타인의 저작물을 도용한 경우, 부정행위로 간주하여 심사대상에서 제외됨. 수상 이후에 그 사실이 밝혀질 경우, 수상취소 및 시상금을 환수함.

- 작품에 사용되는 모든 자료가 지적재산권, 초상권, 명예훼손 등을 침해한 작품으로 판명시 심사제외, 수상무효 처리되며,

모든 민·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음.

- 작품에 사용되는 모든 자료는 본인이 직접 촬영·제작

- 인터넷의 사진 및 이미지, 저작권이 있는 음원 등은 활용할 수 없음.

- , 저작권자에게 저작권을 양도받거나, 사용승인을 받았을 경우 활용 가능

저작권 양도, 사용승인에 대한 증빙서류 제출

문의 사항

- 한국지방재정공제회 한국옥외광고센터 광고문화부

☎ 02)3274-2068, FAX : 02)3274-2050

 

 

목록

의견쓰기 등록